30 Sport Games in 1
승리할 준비가 되셨나요? "30 Sport Games in 1"은 30개의 다양한 스포츠를 하나의 게임으로 모은 최고의 게임입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도전하여 최고의 플레이어가 승리하기를 바랍니다! 게임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빠른 경기 또는 토너먼트? 팀 플레이 또는 모든 플레이어가 혼자서 플레이할까요? 각 게임에서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을 발견하세요: 축구, 농구, 양궁, 볼링 등 좋아하는 스포츠를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를 여행하세요! 사막 모래 언덕에서 스키 점프를 하거나 화산 한가운데서 복싱 시합을 하거나 동굴에서 카약을 탈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캐릭터의 새로운 코스튬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실력을 뽐내고 모든 도전에 도전할 준비가 되셨나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시작하여 챔피언이 되어 보세요! 주요 특징 -30가지 스포츠를 한데 모은 최고의 게임! -가족이나 친구에게 도전하고 최고의 플레이어가 승리하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게임 모드 사용 가능: 빠른 경기 또는 토너먼트/팀 모드 또는 솔로 모드 -다양한 환경을 탐험하세요! 화산 / 사막 / 눈 덮인 국가 -캐릭터의 새로운 코스튬을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