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나이트메어 3 - 어두운 식스 코스튬 세트
"목구멍에서 탈출한 소녀의 뒤틀린 반향, 로우와 얼론 둘 다 착용할 수 있는 어두운 식스 코스튬 세트를 얻어 보세요. 어두운 식스의 정체가 무엇인지, 아직 의문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이 아이는 사로잡히고 타락한, 식스를 대신하는 반향일까요? 아니면 동일한 존재이지만 겪어온 두려움과 공포 때문에 어두워진 것일까요? 실루엣은 여전하지만 뭔가 다르군요 …그래요, 노란색이 사라졌습니다. 그저 조용히 바라보고 기다리는, 차가운 메아리가 남았을 뿐. 이 코스튬을 입는 것은 단순한 변장이 아닙니다. 질문입니다. 당신이 달리는 것을 그만두고…두려워하던 존재가 되어버리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