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나이트메어 3 - 노움 코스튬 세트
노움 코스튬 세트는 리틀 나이트메어 세계의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 중 하나의 모습을 구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가장 어두운 구석에 숨어 있는 작고 비밀스러운 노움에게서 영감을 받은 이 코스튬 세트는, 캐릭터를 불안하면서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이 코스튬은 로우와 얼론 둘 다 착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