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글 2 매지컬 마스터스 에디션
궁극의 페글 2를 매지컬 마스터스 에디션으로 즐기십시오. 최신 애드온이 모두 발표되어 더욱 완벽해졌습니다. 새 마스터, 의상, 레벨, 도전이 가득합니다. 이 에디션은 정말 가치있습니다. 무지개도 가득합니다! 페글 2는 공이 튀고, 순수한 즐거움이 압축된 마법의 페그와 벽돌이 가득한 마법의 게임입니다! 운과 기술을 시험해 봅시다. 페그를 없애고, 벽돌을 깨고, 시간에 맞춰 정확히 쏘아 익스트림 피버를 달성하십시오! 일곱 가지 마법의 페글 마스터를 발견하고 마스터의 가공할 힘을 140가지 레벨과 시험에서 예상을 깨고 가능의 영역을 넘어 높은 점수를 달성하십시오! 그리고 재능을 갈고 닦닸다면 4인 페그 파티 모드로 다른 이들과 겨룰 수 있으며, 대결 모드에서 한 상대방과 싸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