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10: 파워 트립!
벤 테니슨과 그의 가족들은 유럽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만반의 준비를 마쳤습니다. 사악한 헥스가 네 개의 신비한 크리스털을 깨워 공허 속에서 괴물 같은 불청객들을 소환하기 전까지는 그랬죠. 이제 벤을 도와 마스터 매지션 헥스의 헉 소리 나게 끔찍한 계획을 멈추는 일은 여러분에게 달렸어요! 옴니트릭스를 차고 벤 10의 어마어마한 에일리언으로 변신해 액션으로 가득 찬 3D 세계에서 모험과 전투를 즐기세요. 벤이 짜릿한 전투에서 맞닥뜨렸던 가장 치명적인 적들 중 몇몇을 상대하세요. 재미있는 퍼즐을 풀고, 여러분의 기술로 마을 사람들을 돕고, 파워업을 모아 에일리언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유럽의 도시, 울창한 숲과 산맥을 탐험하며 악랄한 헥스와의 마지막 결전까지 나아가세요. 같은 편인 그웬, 그랜드파 맥스와 함께, 카툰 네트워크에서 방영된 원작의 유머와 라이벌 관계를 고스란히 옮겨왔습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죠, 케빈 레빈이 로컬 분할 화면 협력 플레이로 모험에 함께 합니다. 몇 번이고 반복해서 플레이하고 싶은 파워 트립이 될 거예요. 영웅이 될 시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