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믹 호더 에디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기본 게임 게임 내 보너스 퀘스트(Shama Lama's Influencer Accelerator Program + Rewards) HR 집행자 디럭스 슈트(The HR Enforcer Deluxe Suit) 사운드트랙 및 아트북 출시 첫 달 안에 이 팩을 구매하면 다음 보상도 잠금 해제됩니다: 보너스 DLC: 쓰레기 너구리 슈트(Cinco de Mayo Trash Panda Suit) Revenge of the Savage Planet는 밝고 풍자적인 액션 어드벤처 SF 게임입니다. 활기찬 외계 세계를 뛰어다니며, 쏘고, 수집하면서 새로운 장비와 업그레이드를 발견하고 다양한 숨겨진 비밀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