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al: Foutain of Youth - Captain's Edition
The Captain's Edition 구성품 * 기본 게임 * The Supporter Pack 콘텐츠 * The Sea Wolf Pack Survival: Fountain of Youth는 카리브해의 섬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짜릿한 1인 오픈 월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난파된 후 고립된 16세기 탐험가가 되어 생존해야 합니다. 그렇게 도구를 제작하고 피난처를 지어나가며 고대 문명과 자신의 운명에 얽힌 비밀을 밝혀내세요. 현명한 자만이 생존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생존자든 마찬가지겠지만, 생존자라면 허기는 물론 에너지와 갈증까지 모두 세심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사냥, 자원 채집, 새로운 도구 제작, 요리 등 하루에 해야 할 일은 쌓여 있지만 상대적으로 시간은 부족한 상황입니다. 생존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기본적인 욕구만 충족된다면 당신이 다다른 광활한 군도를 탐험해야 하니까요. 생존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기본적인 욕구만 충족된다면 당신이 다다른 광활한 군도를 탐험해야 하니까요. 상륙지마다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1개의 섬을 탐험하세요. 각각의 섬에는 카리브해의 뜨거운 열기, 끊임없는 폭풍, 말라리아가 창궐하는 늪, 유독 식물과 같이 다채로운 도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네, 비미니 군도는 극복해야 할 위험으로 가득한 곳입니다. 탐험을 준비하고, 각 지역에 전초 기지를 세우고, 원시적인 뗏목부터 거대한 16세기 스페인 함선까지 독특한 선박을 타고 바다를 누비세요. 16세기에서 살아남으세요 위험한 동물, 날씨, 식물, 질병, 부상, 배고픔, 갈증, 탈진 등 다양한 요소가 당신의 생존 능력과 힘을 시험해 옵니다. 군도는 사냥할 위험한 야생 동물과 더불어 훨씬 더 도전적인 동물 보스로 가득 차 있는 곳이거든요. 사냥감이 아니라 사냥꾼이 되어 어떻게든 살아남고 또 살아남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