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Little to the Left Seeing Stars DLC Bundle
이 번들에는 'A Little To The Left' 기본 게임과 'Seeing Stars'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 Little to the Left는 편안하게 즐기는 퍼즐 게임입니다. 난장판 만들기 좋아하는 말썽꾸러기 고양이에 유의하면서 집안 물건들을 이리저리 움직이며 깔끔하게 정리하세요. 즐겁고 직관적인 100개 이상의 퍼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 Little to the Left: Seeing Stars에서는 여러 개의 해법을 찾는 게 중요합니다. 집을 정리하는 다양한 방식 뒤에 숨은 논리를 이해하고 100개의 별을 획득하세요. 새롭게 마련된 수많은 상호작용형 아이템을 접고, 털고, 넣고, 합치고, 붙이고, 튕기고, 쌓고, 치고, 사랑스럽게 부수면서 게임을 진행하세요. 쉬운 난이도에서 어려운 난이도의 퍼즐까지 다양하게 계층적으로 마련된 총 38개의 신규 레벨을 즐겨보세요. 아주 귀여운 방문객들도 출현한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