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 of the Lamb: Heretic Edition
The Cult of the Lamb: Heretic Edition에는 기본 게임, Cultist Pack, Heretic Pack이 포함돼있습니다. Cult of the Lamb의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낯선 자로부터의 전멸을 면한 신앙심 있는 양들을 이끌게 됩니다. 그의 이름으로 충성스러운 추종자를 만들어 빚을 갚도록 하십시오. 거짓된 예언자들의 대륙에서 당신만의 종교를 창시하고, 다양하고 신비로운 지역으로 모험을 떠나십시오. 충성스러운 삼림 숭배자들의 공동체를 만들고 당신의 말씀을 전파하여 하나의 진정한 종교가 되십시오. 무리를 지어라 자원을 모으고 사용하여 새로은 건물을 짓고, 신들을 달래기 위해 어두운 의식을 수행하고, 교단의 신앙을 올리기 위해 설교를 하십시오. 불신자들을 없애라 무작위로 생성된 거대한 세계를 탐험하고, 적 무리와 싸우고, 경쟁 이교도의 지도자를 물리치고 그들의 힘을 흡수하여 당신 교리의 힘을 널리 알리십시오. 당신의 말씀을 전파하라 교단을 훈련시키고 네 개의 신비한 지역의 비밀을 탐험하고 발견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십식오. 불신자들을 정화하고 깨달음을 전파하며 강력한 양신이 되기 위한 여정에서 신비로운 의식을 수행하십시오. Cultist Pack 당신의 매력적인 교단을 위한 7가지 장식 팩과 5가지 독점 추종자 스킨이 포함된 이 독점 Cultist Pack으로 모두의 부러움을 사십시오. Heretic Pack Cult of the Lamb - Heretic Pack에서 여러분의 헌신을 보여주십시오. 이 코스튬 세트에는 새로운 추종자 형태, 교단을 위한 무시무시한 장식품, 어린 양이 입을 수 있는 옛 신앙의 양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교단이 피에 굶주리고, 죽음과 파멸에 가깝다면, 이 패키지는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Cult of the Lamb - Heretic Pack에 포함된 요소: - 5가지 신규 추종자 형태: 무스, 고릴라, 금붕어, 모기, 주머니쥐. - 8가지 신규 기지 장식품 - 어린 양을 위한 이단의 양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