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stone S.r.l.레이싱 및 비행시뮬레이션스포츠
진흙, 땀, 아드레날린, 그리고 재미: 잠자고 있는 라이더의 정신을 일깨우고 Monster Energy Supercross 6 속으로 빠져드세요! 공식 바이크, 라이더, 트랙으로 Monster Energy Supercross 2022 챔피언십에서 희노애락을 맛보세요. 넓은 범위의 설정을 활용해 게임 경험의 모든 디테일을 커스텀하세요. 현실적 주행과 쉬운 주행의 비율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올해의 Supercross 6는 새롭고 독특한 하나의 관점을 따릅니다. 바로 여러분의 관점입니다! 개인 코치 Supercross 세계에서 족적을 남기세요. 여러분의 멘토이자 코치도 기용된 사람은 바로 전설적인 Jeremy McGrath입니다! 그의 모든 트릭을 Supercross Academy에서 배우고 그의 가르침을 따라 그 어느 때보다 몰입감 넘치는 커리어 모드의 챔피언십에서 정상에 오르세요. 성공을 이룩하고, 스폰서를 놀라게 하고, 고유의 경쟁 속에서 레이스하고, Supercross 월드 챔피언에 등극하세요! 라이딩을 즐겨보세요 공항에서 광산까지, 산에서 스타디움까지, 새로워진 Supercross Park는 혼자서, 또는 친구들과 함께 탐험할 수 있는 독특한 지역을 제공합니다! 모든 지역은 Supercross 서킷과 모터크로스 트랙에 연결되어 있어, 스턴트를 연습하고 시연하거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RHYTHM ATTACK 여러분과 라이벌. 직선 도로. 그 이외의 것은 전부 불필요합니다. 스로틀을 당겨 흐름에 몸을 맡기고 새로운 Rhythm Attack 모드에서 결승선에 1등으로 도착하세요. 협곡, 산과 같이 아름다운 지역에서 펼쳐지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에서 연이은 레이스에 참여하고 스스로의 가치를 입증하세요. 도전과 여정 월드 챔피언이 될 때까지 과정의 모든 요소를 커스텀하세요! 초현실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바이크를 타거나 주행 보조 기능을 활용하세요. 이를 통해 레이스마다 요구사항에 맞는 스타일로 레이스에 임할 수 있습니다. 라이더의 어떤 스킬을 계발할지 선택하고 바이크 정비의 모든 디테일을 조정하세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직접 트랙 에디터로 상상 속의 트랙을 만들고, 헬멧 에디터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스타일을 만들고, 다양한 유형의 액세서리로 라이더와 바이크를 커스텀하세요. 처음이신가요? 회전과 요철에 겁먹지 마세요 – 새로운 라이딩 보조를 통해 첫 번째 레이스를 완주할 수 있습니다. 제동 보조, 스티어링, 가속 덕분에 트랙에 익숙해지고 최적의 궤도를 찾아내 승리라는 목표를 거머쥘 수 있게 될 겁니다! 온라인 레이스 그 누구보다 먼저 결승선에 도착하고, 완벽한 주행을 수행하고, 바이크로 수천 마일을 라이딩하세요. 새로운 온라인 랭킹 시스템으로 포인트를 획득해 앞서 말한 활동과 기타 활동으로 리더보드에 오르거나, 원하는 분야만 특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게 새로운 크로스 플레이 기능과 통합되어 친구가 어떤 콘솔로 플레이하든 함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