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l: The Hero Slayer
배경 언제나 그래왔듯이 이번에도 인간들은 마왕성을 습격하였습니다. 평소와 다른게 있다면 모험가들 뿐 아니라 초대용사와 제국군까지 합류하여 총공격으로 마왕성을 초토화시키는데 성공했다는 점이죠. 마왕을 비롯한 마왕성의 모든 마족들은 인간들에게 붙잡혀 갔으며 왕좌 앞에는 작은 스켈레톤의 뼈만이 남아있었습니다. 횡스크롤 플랫포머 액션 Skul: The Hero Slayer은 플랫포머 액션 게임으로 매번 게임의 구성요소가 바뀌는 로그라이크 특징을 가집니다. 다양한 스컬을 통한 캐릭터 교체 스컬은 조금 특별한 스켈레톤입니다. 그는 다른 스컬(Skull)을 착용함으로써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컬마다 고유한 콤보와 스킬을 가지며 그 특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당신의 스타일에 딱 맞는 스컬을 착용하여 자신만의 액션을 즐겨보세요. 모험가 모험가 파티와 만나게 된다면 조심하세요. 그들은 마족인 당신을 사냥하여 명성을 쌓고자 하는 야심찬 청년들입니다. 차라리 파티가입을 권유해주었으면 좋았을텐데요… 누가 사냥당할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검은마석에 침식된 강력한 보스들 각 챕터의 마지막에는 검은마석에 침식된 강력한 적을 만날 수 있습니다. 검은마석은 생명의 고통과 증오에서 추출할 수 있는 불길한 돌로, 강한 마력을 지니고 있지만 이 돌을 능숙하게 다를 수 있는 이는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