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ramids and Aliens: Escape Room
옛 스승님이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 안에서 사라졌습니다. 사라진 스승님을 찾아낼 수 있을까요? Pyramids and Aliens는 고고학자로서의 실력을 테스트하는 방탈출 게임입니다. 퍼즐을 풀고, 단서를 찾고, 피라미드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이 피라미드는 인간이 건설한 것이 아닙니다! 과연 스승님을 찾아 무사히 돌아올 수 있을까요? 특징: *이 게임의 퍼즐은 전문 방탈출 게임 크리에이터가 디자인했습니다.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와 기이한 외계 사원을 모두 탐험하세요! *스승님께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보세요. 아무래도 스승님은 외계 행성에 도달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