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stone S.r.l.레이싱 및 비행시뮬레이션스포츠
Motocross의 모든 능력은 이제 여러분의 차지입니다. 드디어 새로운 MXGP 2021가 등장했습니다! 공식 MXGP 비디오 게임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확인해보세요. 엔진을 예열하고 이륜으로 느껴볼 수 있는 흥미로운 경험을 위해 준비해보세요! 커리어 진정한 MXGP 챔피언이 되기 위해 헬멧을 착용하고, 바이크에 탑승하여 전속력으로 질주하세요. 새로운 커리어 모드의 MX2 항목에서 시작하면 여러분만의 팀을 모집하거나 공식 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커리어 결과는 팀 또는 스폰서와 계약을 할 수 있는 것뿐만이 아니라 게임의 진행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가상 속의 현실 생동감 넘치는 연출이 가득한 MXGP 2021에서는 현실과 구분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40명 이상의 라이더, 공식 MXGP 및 MX2 2021시즌 바이크와 팀을 만나보세요. 스폰서와 장신구 및 모든 2021 챔피언십 트랙도 만나보세요. 지난 대회의 상징적인 트랙 3개가 추가됩니다: Ottobiano (이탈리아), Ernee (프랑스), Leon (멕시코). MXGP 2021과 함께 화면이 아닌 실제로 바이크를 타는 듯한 느낌을 경험해보세요! 서로 나누는 즐거움 트랙 편집기로 상상력을 발휘하고 현실로 만들어보세요. 지형 유형을 선택하여 트랙을 만들고, 꿈의 트랙을 모든 측면에서 커스터마이즈하세요. 온라인에서 여러분의 화려한 실력을 공유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제작한 가장 흥미로운 트랙을 다운로드하세요. 제한 없는 커스터마이즈 100개 이상의 실제 브랜드와 함께 바이크와 라이더를 위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즈 조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만의 특별한 손길로 Motocross에 개성을 더해보세요! PLAYGROUND 2.0 환상적이고 새로운 Playground에서 새로운 풍경을 탐험하고 라이딩 기술을 연마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체크포인트를 Waypoint 모드로 순서대로 배치하고 여러분만의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경기가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습니다. 이제 커스텀 트랙에서 상대와 겨뤄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만의 이벤트를 만들고 레이스 디렉터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도전해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