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구성: - 게임 본편 - 의상 & BGM: 윌라멧 파크뷰 몰 팩 - 의상 & BGM: BIOHAZARD 히어로 팩 - 의상 & BGM: BIOHAZARD 빌런 팩 - 의상 & BGM: Rockman 팩 - 의상 & BGM: Capcom 파이터 팩 <Dead Rising이 최신 그래픽으로 부활! "Deluxe Remaster"가 되어 돌아옵니다!> 좀비"떼"에 맞서 극한의 생존에 도전하는 "좀비 파라다이스 액션" Dead Rising 시리즈. 그 첫 번째 작품이 최신 그래픽으로 부활합니다. 더불어, 대사 풀 보이스 대응, 자동 저장 기능 추가, 그 외 다수의 요소를 개선하여,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더없이 가혹하고, 더없이 자유로운 플레이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 스토리: 콜로라도주 윌라멧, 한적한 이 시골 마을에 어느 날 갑자기 미군에 의한 봉쇄 조치가 내려진다. 프리랜서 사진 기자인 프랭크 웨스트는 특종의 예감을 느끼고, 이 마을의 유일한 쇼핑몰로 향한다. 불행히도 쇼핑몰은 좀비가 창궐하는 생지옥으로 변해 있었다… 구조가 도착하는 것은 72시간 후. 프랭크는 과연 사건의 진상을 밝히고,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 RE ENGINE으로 새롭게 변한 사실적인 그래픽 캐릭터와 배경을 비롯해 모든 그래픽을 리뉴얼하여 오리지널 버전의 품질을 대폭으로 향상했습니다. 인물의 질감과 표정, 흩날리는 피와 살점도 더욱 리얼하고 생생하게 구현했습니다. 새로워진 그래픽으로 대량의 좀비가 화면을 빼곡히 채우는 모습에 전율하십시오! - 더 쾌적하고 원활한 플레이 원작의 매력을 그대로 유지하며,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자동 저장 기능을 추가하고, 조작과 UI 및 세세한 부분을 대대적으로 개선했습니다. 더불어, 모든 대사가 풀 보이스 대응! 게임 몰입감을 향상했습니다! - 72시간을 자유롭게 즐기자 게임의 무대는 거대한 쇼핑몰. 야구 방망이나 총 같은 무기뿐만이 아니라 온갖 일상용품으로 가득합니다. 살아남기 위해서 쓸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활용하세요! 마음에 드는 옷이 보이면 갈아입고, 다른 생존자를 구하는 것도 당신의 마음대로! 이 가혹한 환경에서는 좀비뿐만이 아니라 인간도 이상을 잃고 날뜁니다. 정말로 두려워해야 할 것은 좀비일까요? 아니면 인간일까요? ※의상은 게임 내 '경비실(Security Room)에 있는 '옷장'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BGM은 'OPTIONS' 내 '쇼핑몰 BGM 변경'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