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EBREAK - Ace Edition
Ace Edition을 예약 주문하고 다음 혜택을 받으세요: - Extra Challenge Pack - Exclusive Yonex Equipment Pack - 6가지 독점 Adidas 의상과 2개의 독특한 Adidas 테니스 라켓이 포함된 Adidas 빈티지 팩 제일 완성도 높은 테니스 게임 지금까지 출시된 테니스 게임 중 가장 사실적이고 심도 있는 시뮬레이션 Tiebreak는 인상적인 게임플레이와 전면적인 ATP 또는 WTA 커리어 관리로 테니스의 진정한 본질을 포착합니다. 공식 라이선스를 받고 충실하게 재현한 선수 120여 명과 함께 90개 이상의 공식 토너먼트에서 경쟁하세요. 독보적 수준의 선수 명단 선수 명단에는 Novak Djokovic, Rafael Nadal, Roger Federer, Jannik Sinner, Carlos Alcaraz, Danil Medvedev, Alexander Zverev, Andrey Rublev, Holger Rune, Casper Ruud, Taylor Fritz, Stefanos Tsitsipas, Andy Murray 등 120명이 넘는 공식 선수가 포함됩니다. Tiebreak에서는 Iga Swiatek, Aryna Sabalenka, Coco Gauff, Maria Sharapova 등 여성 선수도 모두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적인 묘사 Tiebreak 팀은 모든 선수를 세세히 포착하고 가능한 한 진짜 같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를 여행하여 애니메이션과 선수 구현 수준을 한 차원 높은 단계로 끌어올렸습니다. Novak Djokovic의 서브 준비, Rafael Nadal의 포핸드 그립, Roger Federer의 백핸드까지. 모든 테니스 스타의 시그니처 동작을 체험하세요. 사실적인 작전 Tiebreak는 각 선수의 실제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든 AI 제어 선수가 테니스장 표면에 따라 실제와 같은 작전을 사용합니다. 클레이에서 Novak Djokovic를 이길 방법을 찾는다고 잔디나 콘크리트에서도 쉽게 승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죠. 디테일 하나하나가 승패를 좌우합니다. 자신의 강점을 살리고 상대의 약점을 이용하여 매치에서 승리하세요. 빽빽한 공식 일정 Tiebreak의 공식 ATP 및 WTA 리그에서 경쟁하세요. 모든 Masters 1000 및 WTA 1000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매 시즌 목표에 따라 참가할 ATP/WTA 500 및 250 토너먼트를 선택하고, 상위 8위에 들도록 노력하여 시즌 말 ATP Final이나 WTA Final 참가 자격을 얻으세요. 충실히 재현한 리그 최고의 코트만큼 다음 대결을 벌이기 좋은 아레나는 없습니다. 당신의 커리어와 이름을 역사에 ATP와 WTA 세계 랭킹을 정복하고 테니스 시즌을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하세요. 공식 선수로 플레이하거나 나만의 선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훈련하고 토너먼트에 대비하여 매치에서 승리하세요. 커리어의 무대는 코트만이 아닙니다. 기자 회견에 참석하고 경쟁의식을 키우며 평판을 관리하세요. 온라인 대결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고 실력을 증명하세요. 실력, 전략, 강인한 정신력은 승패를 가르는 요소입니다. 온라인 매치메이킹 외에도 토너먼트에 참가하거나 내가 만든 규칙에 따라 커뮤니티가 경쟁하는 나만의 토너먼트를 열 수 있습니다. NOVAK DJOKOVIC가 펼친 최고의 매치를 플레이하세요 Tiebreak가 세계 최장기간 1위 기록을 보유한 Novak Djokovic에게 특별한 게임 모드로 경의를 표합니다. 유일무이한 'Novak Djokovic Slam Challenge'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고 Novak Djokovic가 직접 선정한 커리어 하이라이트를 재연하세요. 선수가 알려 주는 월드 클래스 팁을 듣고 퍼포먼스를 재현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