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Tanks Modern Armor
기간 한정: 마스터 오브 메이헴 애초에 안전하게 플레이할 운명이 아니었습니다. 마스터 오브 메이헴에서 혼돈을 해방하고 전투를 통해 골드, 실버, 프리미엄 계정 등의 보상으로 가득한 단계 100개를 돌파하십시오. 강력한 신규 전차를 획득하고, 한정 콘텐츠를 받고, 적군에게 대혼란이 전장을 휩쓸면 어떻게 되는지 제대로 보여 주십시오. 전장의 부름 World of Tanks Modern Armor에서는 현대 전차 및 전설로 남은 전차를 도합 1,000대 이상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략적인 15 대 15 팀 전투에서 실력을 시험해 보십시오. 현대적 분위기에서 빠른 페이스로 진행되는 냉전 시대 전투와 진중한 전략 전술이 가미된 제2차 세계대전 시대 전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장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듯 세밀한 지도를 만나 보십시오! 역사를 대표하는 막강한 병기 Sherman 등 제2차 세계대전을 대표하는 전차와 M1 Abrams와 같은 현대 전차를 운용하여 역사를 재현해 보십시오. 전차를 수집하고, 강화하고, 위장을 적용하고, 더더욱 강력한 전차를 해제해 보십시오. 다양한 3D 전차장 중 한 명을 선택하여 군함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경쟁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하면서 도전과 보상으로 가득한 주간 콘텐츠, 특별 콜라보레이션, 새로운 시즌을 즐겨 보십시오. PvP 모드와 PvE 모드를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팀을 구성하여 World of Tanks Modern Armor에 참전하고 실력을 시험해 보십시오. 전차가 기다립니다. 전장에서 뵙겠습니다! 세부 정보는 WoTModernArmor.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