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포니: 제피르 하이츠 미스터리
한두 마리의 포니를 위한 미스터리 어드벤처에서 우정의 마법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려 보세요. 써니, 히치, 이지, 피프, 지프, 미스티로 플레이하고 특별한 능력을 사용해 흥미진진한 퀘스트와 수집품으로 가득한 반짝이는 구름 왕국 제피르 하이츠를 탐험하세요. 포니들이 힘을 합쳐 휴대폰을 피자로 바꾸고, 중력을 깨뜨리고, 사방에 색을 튀기는 불안정한 마법을 막을 수 있어요! 또한 피프의 사진 촬영과 써니의 스무디 배달과 같은 미니게임에서 포니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캐릭터를 스타일링할 수 있는 맞춤형 액세서리로 가득한 옷장도 열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