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merged: Hidden Depths
물에 빠진 도시에서는 파도 위에 우뚝 서 있는 고층 건물의 끝부분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버려진 마을들에는 이제 수수께끼의 생명체들이 살고 있습니다. 밀려오는 바다 밑에서는 고통스럽고 분노에 찬 존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Submerged: Hidden Depths는 비전투형 3인칭 ""휴식 탐험"" 모험이며, 배경은 아름다운 세상의 물에 잠긴 폐허입니다. 미쿠와 타쿠가 되어보세요. 한 명은 착한 일을 위해 원하는 신비한 힘으로 저주를 받았고, 다른 한 명은 그 힘으로 인해 서로 헤어지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평온한 바다와 폭풍이 몰아치는 하얀 파도를 보트로 건너고, 한 때 높은 도시였던 곳의 파괴된 잔해들을 탐험하고 올라가고, 구원의 씨앗을 찾기 위해 건물을 샅샅이 뒤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