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인칭 액션 어드벤터 게임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스타로드의 제트 부츠에 시동을 걸고 우주 곳곳을 종횡무진 누비세요. 예측 불가능한 가디언즈와 함께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을 헤쳐나가고 우주의 운명이 걸린 사건에서 오리지널 아이코닉 마블 캐릭터와 만나보세요. 당신이라면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앞장서 이끄세요 스타로드가 되어 전투 중에도 전투 중이 아닐 때도 가디언즈를 이끄세요. 새로운 스토리 새롭게 재구성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당신이 풀어놓은 우주적 위협과 대면하세요. 가족이 되세요 우주를 종횡무진 누비며 무법자 무리를 전설의 영웅으로 만들어 주세요. 디지털 다운로드 보너스: - 스타로드의 소셜-로드 의상 (사전 잠금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