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Truck Championship - Rebel Hunter Edition
진정한 몬스터 트럭 시뮬레이션! Rebel Hunter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과 다음 추가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 1개의 한정 Rebel Hunter 디자인으로 모두에게 누가 우위인지 보여 주세요! - 3개의 몬스터 트럭: Magnum, Victory, Frantic 등 대회를 압도하는 최고의 US 디자인 - Charleston racing arena 라스베이거스에서 올랜도까지 각지를 누비며, 드래그 레이스와 프리스타일 대회에서 노련한 레이서들과 경쟁하세요! 하지만 도넛, 휠리, 바이시클 묘기를 선보이려면 우선 트럭을 완벽하게 튜닝해야겠죠. 이 기계들은 거대하고 위풍당당하지만, 능숙하게 운전하려면 높은 기량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은 전륜과 후륜 관리, 커브 주행 시의 질량 이동 예측, 점프 후의 바운스 예측 등, 강력한 트럭들을 자유자재로 운행하기 위해 신경 써야 하는 요소들을 현실 그대로 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