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검전설3 TRIALS of MANA
『성검전설3 TRIALS of MANA』는 1995년에 발매된 일본의 클래식 RPG 히트작 『Trials of Mana』의 3D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운명의 시험을 극복하는 이야기가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개선된 그래픽, 캐릭터 음성 지원, 리마스터된 사운드 트랙, 엔딩 이후에도 계속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에피소드, 어빌리티 시스템, 캐릭터 레벨 시스템을 다시 구성한 새로운 클래스, 더욱 활발해진 전투 등 완전히 현대화된 어드벤처 게임을 경험해보세요! 뒤섞인 운명의 겹치는 이야기는 여러분이 선택한 메인 캐릭터와 동료에 따라 달라집니다! 운명의 시험을 극복해나가는 이야기에 새로운 생명을 부여했습니다! 이 젊은 모험가들이 마나의 힘을 사용해 파멸에 직면한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요? 세상이 어둠에 덮여 있을 때 마나의 여신이 마나의 검을 사용해 파괴의 괴물인 신수 8마리를 벌했습니다. 그리고 8개의 마나 스톤에 이 괴물을 봉인해 왕국을 위기에서 구했습니다. 세상을 재건하기 위해 힘을 쏟아부은 여신은 나무로 변해 오랜 세월 깊은 잠에 빠져듭니다. 하지만 얼마 되지 않아 악의 세력이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이 신수를 풀어줄 방법을 찾아헤맵니다. 이들은 음모를 실현하고 왕국을 불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끔찍한 전쟁을 일으킵니다. 평화는 끝났습니다. 세상에서 마나가 사라지기 시작했고 마나의 나무도 시들기 시작했습니다... 주요 기능 3D 그래픽으로 재구성 『성검전설3 TRIALS of MANA』는 마나 시리즈의 3번째 3D 리메이크작으로 원래 일본에서 『Trials of Mana』로 발매됐었습니다. 게임 전체를 모던 3D 그래픽으로 완전히 새롭게 재구성했습니다. 파티를 선택하세요 플레이어는 6명의 캐릭터 중에서 마음에 드는 주인공과 2명의 동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는 파티의 주인공과 동료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음악 작곡가 Hiroki Kikuta가 감독한 총 60곡의 음악 트랙을 새롭게 준비했습니다. 또한, 원곡과 새롭게 준비한 사운드 트랙 사이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전투 및 캐릭터 성장 당신은 빛과 어둠 중 어느 것을 선택할 건가요?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을 갖춘 다양한 캐릭터 유형을 만드세요! 캐릭터 성장 시스템에 새로운 "어빌리티" 시스템을 추가하고 각 캐릭터에 네 번째 클래스를 추가해 커스터마이제이션의 폭을 넓혀줬습니다. 파티를 구성해 확장된 액션 게임 플레이로 긴장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을 플레이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