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Seekers
세계는 다시 쓰여졌고, ‘용사’라는 이름은 기억에서 지워졌다. 한때 세 명의 용사가 마왕을 물리치고 평화를 되찾았으나, 그들의 업적은 잊혀졌다. 진실을 기억하는 유일한 인물 루네트는 잊혀진 영웅들의 영혼을 소환해 세계의 빛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턴제 전투, 던전 탐험, 전략적 파티 편성이 어우러진 클래식 JRPG를 경험하라. 최대 5명의 영웅으로 팀을 구성하고, 각자의 개성과 스킬을 조합해 강력한 전투를 펼쳐라. 빠른 전투 모드, 탈출 마법, 매끄러운 진행 등 편리함과 감성을 모두 갖춘 모험이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