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 용 쿼리 예약 구매 번들
온라인 멀티 플레이 기능은 출시 후, 늦어도 2022년 7월 8일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쿼리를 예약 구매하고 호러의 역사 비주얼 필터 팩을 받아보세요! 인디 호러 영화, 80년대 호러 영화, 그리고 흑백 클래식 호러 영화, 세 가지 종류로 이루어진 영화 비주얼 필터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쿼리의 화면 모습을 바꿔보세요. 각 필터가 테마에 맞게 호러 영화 특유의 분위기를 표현해 줍니다. 예약 구매는 2022년 6월 10일까지 진행됩니다. 디지털 예약 구매: 호러의 역사 비주얼 필터 팩은 출시일에 게임을 통해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여름 캠프 마지막 날의 해가 저물자, 해킷 채석장의 10대 지도교사들은 기념 파티를 엽니다. 돌봐야 할 어린 학생도, 눈치 볼 어른도, 지켜야 할 규칙도 없으니까요. 하지만 갑자기 끔찍한 상황이 찾아옵니다. 10대 지도교사들의 파티는 피에 흠뻑 젖은 주민들과, 그보다 더 불길한 존재에게 쫓기기 시작하며 예측할 수 없는 공포의 밤으로 흘러갑니다. 상상도 할 수 없는 선택의 압박 속에서 의지가 무너지거나 관계가 발전하면서, 친근하게 건네던 농담과 호감 표현은 사라지고 생사를 좌우하는 선택에 그 자리를 내어줍니다. 모든 선택들이 모여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영화만큼 스릴 넘치는 이야기 속에서 9명의 캠프 지도교사로 각각 플레이해보세요. 어떤 캐릭터든 이 쇼의 주인공이 될 수도, 해가 뜨기 전에 죽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는 어떻게 펼쳐질까요? 당신의 손에 달린 그들의 운명 여러분은 바닥 문 아래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까? 숲속에서 울려 퍼지는 비명의 정체가 무엇인지 조사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친구들을 구하겠습니까, 아니면 혼자 살기 위해 필사적으로 도망치겠습니까? 크고 작은 모든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진행되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이야기를 전하게 될 인물이 결정됩니다. 놀랍도록 훌륭한, 영화 같은 경험 최첨단 얼굴 캡처와 영화식 조명 기술이 유명한 헐리우드 배우들의 굉장한 연기력과 만나, 해킷 채석장의 공포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심장이 고동치는 영화 같은 스릴을 즐겨보세요. 친구들과 함께하는 섬뜩한 밤 온라인 플레이*를 통해 최대 7명의 친구와 함께하며 친구들의 선택을 믿어보세요. 초대받은 플레이어는 함께 지켜보며, 중요한 선택지가 나올 때 투표를 할 수 있어 그룹 전체가 스토리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아니면 각 플레이어가 지도교사 한 명씩을 골라 행동을 조종할 수 있는 로컬 협동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당신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모든 게임 플레이 요소의 난이도를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든 쿼리의 공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플레이하는 것보다 시청하는 걸 선호한다면, 영화 모드를 통해 스릴러 영화를 보듯 정신없이 빠져들며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이야기 전개 방식을 선택한 뒤, 비명을 들으며 편하게 팝콘을 즐기세요! 출연진: 데이비드 아켓(크리스 역) 아리엘 윈터(애비게일 역) 브렌다 송(케이틀린 역) 에반 에바고라(닉 역) 할스톤 세이지(엠마 역) 저스티스 스미스(라이언 역) 마일즈 로빈스(딜런 역) 시오반 윌리엄스(로라 역) 스카일러 지손도(맥스 역) 잭 팅커(제이콥 역) 에단 서플리(바비 역) 그레이스 자브리스키(엘리자 역) 랜스 헨릭슨(제더다이아 역) 린 샤예(콘스탄스 역) 테드 레이미(트래비스 역) * 멀티 플레이 기능은 동일 세대 간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