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 오브 호러
역사 소설가 세바스찬・P・허셔가 모든 가족과 함께 행방불명이 되었다. 세바스찬이 걱정된 편집장이 그를 찾기 위해 부하를 자택으로 보냈다. 하지만 그 후로 부하가 되돌아오는 일은 없었다…일련의 실종사건이 발단이 되어, 이윽고 공포의 「그것」이라고 불리는 이름 없는 어둠의 존재가 밝혀진다. 멈출 수 없는 「그것」 견디기 힘든 공포를 경험하라. 본작에서는 실제와 같은 공포 체험을 실현. 단지 「그것」이라고 불리는, 악의적이고 초자연적인 존재를 고도의 AI가 제어하고 있다.이계의 존재는 플레이어의 움직임에 대응해, 예기치 못한 방법으로 쫓아온다. 시나리오 없는 게임 플레이에 긴장은 점점 고조되어 간다. 13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각각이 독자적인 시점으로 조사를 실시하여, 다른 단서나 아이템을 찾아내는 것이 가능하다. 그들의 행동이나 결단이 이야기를 형성해 간다. 어떤 이들은 이야기의 측면을 더 깊이 파고들거나 무언가를 간과한다. 또, 초자연적인 현상에 대해, 유리한 수단을 취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어느 인물도 「그것」에 잡히면 죽고, 두 번 다시 살아나지 못한다. 그들의 죽음이 헛되이 되지 않도록 사후에는 다른 캐릭터로 이야기의 단편을 모아 조사를 계속해야 한다. 공포로 가득 찬 다양한 장소를 탐색 항상 경계하고 몸을 숨기고, 숨을 죽여라. 수상한 앤티크 숍, 잊혀진 고아원, 유기된 정신 병원…… 본작은, 서바이벌 호러 게임의 여러 가지 타이틀로부터,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다. 괴이한 장소를 탐색하고, 견디기 힘든 공포에 맞서 난해한 퍼즐을 풀 실마리와 아이템을 수집하여 일련의 사건의 진실에 접근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