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cket 24
Cricket 24는 10여년에 걸친 크리켓 게임 개발의 결실로, 전 세계의 팀이 등장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공식 The Ashes의 호주 및 영국, 서인도 제도, 뉴질랜드, 아일랜드 등 주요 크리켓 국가들을 상대로 50개의 세밀하게 묘사된 공식 경기장에서 경기를 펼칠 수 있으며, 사상 최초로 인도의 T20 프로 팀들 역시 등장합니다. Cricket 24는 역사상 가장 완성도 높은 크리켓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Cricket 24: 세상에서 가장 현실적인 크리켓 게임을 만들어 갑니다! - The Ashes: Cricket 24에서는 크리켓 사상 가장 치열한 라이벌전인 The Ashes가 등장합니다. The Ashes 투어를 진행하면서 세밀하게 묘사된 컷신을 통해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세요. 기자 회견과 팀 훈련을 통해 팀의 일부가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독특한 해설이 마치 The Ashes에 직접 참가한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게 해줄 것입니다. 한 명의 선수로 플레이하거나 호주팀 또는 영국팀으로 플레이하며 The Ashes를 체험하세요. - 공식 라이선스: 포토그래메트리로 구현된 300명이 넘는 선수들과 호주, 영국, 서인도, 뉴질랜드, 아일랜드 등 주요 크리켓 국가들이 등장합니다. 또한 The Ashes, KFC BBL, Weber WBBL, The Hundred, Caribbean Premier League와 몇몇 인도 T20 프로 팀 그리고 50개의 매우 세밀하게 묘사된 공식 경기장을 만나보세요. - 커리어 모드: 클럽 소속 크리켓 선수부터 국가대표팀까지 자신의 선수가 펼치는 여정을 따라가며, 실력과 팬층을 키우고 기술을 갈고닦아 크리켓의 차세대 스타로 등극하세요. Cricket 24에서는 크리켓의 스타가 되기 위한 여정에서 쇼트폼 크리켓의 영웅이 되거나, 테스트 팀에 집중하거나, 두 분야에 고르게 투자하는 등 자신의 운명을 더욱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필딩: 전면적으로 개편된 필딩 시스템을 통해 그 어떤 크리켓 게임보다도 현실적이고 즉각적으로 필딩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 크로스 플랫폼: 크로스 플랫폼이 전면 지원되어, 플랫폼과 무관하게 친구들 또는 세계 최고의 플레이어들과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카데미를 사용해 경기장, 선수, 팀 등 사용자 콘텐츠를 제작하고 다른 플랫폼의 플레이어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