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West Legacy
가상의 미국 중서부 오픈 월드를 탐험하며 거친 환경에서 살아남으세요. 다른 정착민을 설득해 함께하며 계속해서 커지는 정착지를 관리하세요. Wild West Legacy에서 집을 짓고 농장을 운영하며 전설이 되세요. 생존하고, 건설하고, 관리하세요 거친 환경을 정복하세요. 혹독한 자연에서 생존하세요. 자신만의 터전을 짓고 다른 정착민을 설득해 함께하세요. 자신뿐 아니라 정착지 전체가 번영하도록 천연자원과 인적 자원을 관리하세요. 서부 개척사를 재현할 절호의 기회입니다. 희망과 구원의 이야기 여정 중 공격을 받은 당신은 외딴곳에 방치된 채 죽어 갑니다. 살아남겠다는 강한 의지를 원동력으로 삼아 개척지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밝히고 서부 개척의 주역으로 거듭나야 합니다. 꾸려 나가는 삶 처음에는 혼자 머물 단순한 집을 짓는 것에서 시작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어느새 주민들과 다양한 요구 사항을 책임져야 하는 제대로 된 정착지를 관리하며 성장에 필요한 자원도 확보해야 하죠. 엄청난 수의 제작 가능한 아이템과 가구로 건물을 꾸미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이곳에서 DIY는 식은 죽 먹기입니다. 적자생존 지독히 추운 밤, 이글거리는 한낮의 태양, 계절의 변화와 야생 동물까지. 개척지에서 살아남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자연이 당신 앞에 무엇을 내던지든 저항할 수 있게 필요한 모든 것을 철저히 준비하세요. 옷부터 피난처까지, 내일의 태양을 볼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일인칭 시점 놀라운 비주얼이 펼쳐지는 Wild West Legacy의 세계에 빠져들어 보세요. 일인칭 시점을 선택하면 탐험, 건축, 장식, 사냥 등 모든 활동이 더 강렬해집니다. 정착지의 심장과 영혼 번영하고 생존하려면 공동체의 힘이 있어야 합니다. 정착민이 쓸 자원, 식량, 물이 부족하지 않게 정착지를 관리하세요. 모든 정착지가 물자를 주고받을 수 있게 운반을 계획하고 모두가 번영할 수 있게 일을 배분하세요.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 가상의 미국 개척지가 선사하는 아름다움을 만끽하세요. 대초원과 그곳의 야생 동물을 탐색하고, 정착지를 발견하고, 집이나 지원하는 공동체를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새 자원을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