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OAT
UBOAT는 주로 승무원 관리 게임으로, 잠수함을 수동으로 조종하는 것이 아니라 승무원을 어떻게 지휘하느냐에 따라 성공 여부가 결정됩니다. UBOAT에서는 배를 조종하기 위해 승무원을 조종합니다. 선원들이 배고프고 피곤하고 기력이 떨어지면 전투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선원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돌봐야 합니다. 생존 광범위한 피해 시스템은 이 게임의 생존 요소의 기반입니다. 받은 피해의 영향으로 전례 없는 상황이 발생하여 플레이어의 창의력과 침착성을 시험합니다. 승무원 전체를 구하거나 누군가를 남겨두고 다른 승무원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배를 타고 망망대해를 항해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종종 혼자가 될 수 있습니다. 관리 기술을 사용해 항해에 필요한 자원을 최적으로 사용하고, 특별한 경우에는 아군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적 함선의 잔해를 약탈하여 바다에서 자원을 회복하세요. -불필요한 장치를 비활성화하여 축전지를 더 오래 가동하세요. -산소를 보존하기 위해 승무원에게 침상에 머물도록 지시하세요. -승무원의 사기가 저하된 경우 승무원과 함께 스캣을 플레이하거나 근처 라디오 방송국에서 음악을 재생하여 심신을 강화하세요. 크리그스마린 커리어 플레이하는 동안 크리그스마린 본부에서 임무를 받게 됩니다. 임무는 결코 선형적이지 않으며 도중에 추가 명령을 받거나 예상치 못한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본부의 임무를 용감하게 완수하면 지휘하는 부대에 대한 추가 예산과 U보트 선장으로서의 명성을 인정받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함선을 업그레이드하고 적의 기술 발전을 따라잡으려면 이 예산이 필요합니다. -보상 자금으로 함선을 업그레이드하세요. -평판 포인트에 대한 추가 권한을 받습니다. -새로운 어뢰 유형, 소나 디코이, CO2 흡수기 등 새로운 장비를 구입하세요. -신기술 연구 속도를 높이기 위해 본부의 특수 임무에 장교를 파견하세요. 정확한 시뮬레이션 게임의 시뮬레이션 요소는 매우 사실적이지만, 그렇다고 게임 플레이 품질이 저하되는 것은 아닙니다. 광범위한 시뮬레이션 요소에도 불구하고 UBOAT는 일반 게임처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복잡한 문제는 나중에 학습하여 지휘하는 부대의 더 나은 선장이 될 수 있습니다. 각 구획의 밸러스트가 배의 트림(기울기)이나 지구의 곡률에 미치는 영향과 같은 작은 것들도 게임에서 충실하게 재현되며, 여러 가지 방법으로 완벽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관리 기술을 증명하고 장교에게 신속하게 작업을 할당하여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무언가를 해야 한다면 잠망경, 하이드로폰 또는 88mm 데크 건 뒤에 앉아 직접 처리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면 직접 문제를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