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k to Yomi
죽음을 맞이한 스승에게 한 맹세를 안고, 젊은 사무라이 히로키는 모든 위험으로부터 자신이 살고 있는 마을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고자 결심합니다. 비극에 직면해 제구실을 할 때 고고한 사무라이는 삶과 죽음을 초월한 여행을 떠나야 합니다. 자기 자신과 마주보고 걸어야 할 길을 결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