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INALS - TSM TGM25
번들 포함 사항: - 레전드 의상과 레전드 효과 1개, - 저지, - 감정 표현 1개, - 플레이어 카드, - 장식 1개, - 스프레이 1개, - 스티커 1개, - 무기 스킨 1개, - 점프대 스킨, - RPG-7 스킨. 이 번들 매출의 일부가 TSM에 전달되므로, 전투에 참여할 때마다 승리를 향한 응원 팀의 여정에 힘을 실어줍니다. 장비 갖추고, 팀을 응원하고, TSM 스타일로 아레나를 정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