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rew 2 Special Edition
더 크루 2 Special Edition에는 Digital Special 팩을 포함한 다음과 같은 구성품이 들어 있습니다. - Dodge Challenger SRT Demon Interception Unit - Porsche 911 Speedster 3천만 명에 달하는 플레이어가 모인 커뮤니티에 동참하세요! 시즌 3에서 미국 전역을 가로지르는 고속 질주 타임 트라이얼을 준비하세요. 2개월마다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 신규 게임 모드, 신규 탑승물, 이벤트 등에서 강렬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역대 최고로 생동감 넘치는 오픈 월드에서 미국식 모터스포츠를 즐기며 미국 대륙 전역을 속속들이 탐험하고 정복하세요. 여러 종류의 탑승물을 타고 미국 대륙 전체를 무대 삼아 다양한 종류의 방식으로 자신의 운전 기술을 시험하면서 짜릿하고 흥미진진한 경쟁을 즐겨보세요. 온라인에서 최대 7명의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신규: 신규 하이브리드 모드로 더 크루 2를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으로 지금 즉시 즐겨보세요! 기존의 온라인 경험은 물론, 이제 새로운 방식인 솔로 플레이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