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nautica 서브노티카
당신은 외계 대양 행성에 추락했고, 심해로 내려가는 것 말고는 다른 길이 없습니다. 서브노티카의 대양은 햇빛에 흠뻑 젖은 얕은 산호초부터 위험스러운 심해 해구, 용암 지대, 그리고 생체 발광성 해저 강까지도 뻗어있습니다. 해초숲, 고원, 암초, 구불구불한 동굴을 탐험하며 산소공급을 관리하세요. 바다는 생명체로 가득합니다만, 도움이 되는 약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유해합니다. 구명 포드 불시착 후 물, 음식, 탐험에 쓰일 장비 개발에 필요한 시간은 흘러만 갑니다. 주변의 대양에서 자원을 수집하세요. 칼, 다이빙 장비, 조명, 개인용 선박을 제작하세요. 진귀한 자원을 찾아 더 깊고 먼 곳을 탐험하고, 이를 이용해 더 고급진 아이템을 제작하세요. 해저면에 기지를 지으십시오. 구성 요소와 배치를 결정하고 압력과 깊이의 증가에 맞춰 선체의 온전함을 확보하세요. 드넓은 대양을 탐험하며, 기지를 통해 자원을 저장, 탑승물을 주차하거나 산소를 재보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