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Purr 2
영리한 고양이 탐정이 돌아와 이번에는 아파트 곳곳에서 미스터리가 펼쳐집니다. 흥미진진한 도전과 생생한 색상, 두뇌를 자극하는 퍼즐로 가득한 확장된 모험에 빠져보세요. 셜록 푸르 2는 고양이를 좋아하고 유쾌한 미스터리를 갈망하는 어린 탐험가들을 위해 맞춤 제작된 매혹적인 어린이용 게임입니다. 수염 난 영웅과 함께 구석구석을 탐험하며 구석구석 즐거운 놀라움이 숨어 있는 야옹이 가득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오늘 셜록 푸르의 발자국을 따라가며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