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Labyrinth (쉐도우 라비린스)
【예약 구매 특전】 오리지널 PAC-MAN 사운드 변경 DLC 게임에서 사용하는 미니 퍽 모드의 사운드를 오리지널 PAC-MAN의 사운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옵션 화면의 사운드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전은 추후 별도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일반판」입니다. 그 밖에도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별도로 판매 중이므로 중복 구매에 주의하십시오. 팩맨의 유전자가 섞인 탐색형 2D 액션 게임 『Shadow Labyrinth (쉐도우 라비린스)』. 옛 전쟁의 유물이 남아있는 황폐화된 별에서, 수수께끼의 노란 구체 -PUCK- 에게 8번째 적합자로 소환된 주인공. 가혹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적을 먹어 치우며 그 운명을 개척하자. 【탐색】 끝을 알 수 없는 동굴, 울창하게 번식한 밀림, 끝없이 펼쳐진 황야. 심연에 감추어진 기묘한 땅과, 앞을 가로막는 수많은 강적에게 도전하며 어둠의 끝으로 향하자. 【액션】 적을 먹어 치우고 새로운 힘을 손에 넣어라. 강화와 커스터마이즈로 독자적인 전술을 찾아내 미궁을 공략하자. 【스토리】 수수께끼의 노란 구체 -PUCK- 의 인도를 받아, 머나먼 곳에 위치한 거대한 탑을 향하게 된다… PUCK의 진짜 목적이 무엇인지, 무엇과 싸우고 있는지. 이 세계의 비밀을 풀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