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 Pilgrim EX
Scott Pilgrim이 완전히 새로운 격투 모험으로 돌아왔습니다! 20XX년 토론토. 도시는 비건, 로봇, 데몬이라는 3개의 라이벌 갱단에게 점령당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혼란한 상황의 배후에는 도대체 누가 있을까요? Scott Pilgrim의 밴드 멤버들이 정체불명의 세력에게 납치를 당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모험이 시작됩니다! Scott Pilgrim EX는 플레이어가 Scott Pilgrim, Ramona Flowers, Matthew Patel, Gideon Graves, Lucas Lee, Roxie Richter, Robot-01을 조종해서 분열된 토론토의 시간과 공간 속에서 싸워야 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전투는 본능과 즉흥성에 기반해 진행되며, 전략, 순발력, 그리고 혼돈의 격투가 어우러진 역동적인 콤보 액션이 특징입니다. 멋진 콤보를 이어가고, 기상천외한 무기를 실험하며, 화려한 특수 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능력치를 올리고 특별한 보너스를 주는 특별한 배지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서로 연결된 다양한 레벨로 이루어진 도시를 탐험하며, 익숙한 인물들과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고, 퀘스트를 완료하고, 숨겨진 지역도 발견하게 됩니다.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로컬 및 온라인 협동 멀티플레이를 통해 더욱 재미있고 역동적인 게임을 경험해 보세요. 플레이할 수 있는 7명의 캐릭터 각기 개성 넘치는 전투 스타일을 보유한 7명의 인기 파이터인 SCOTT PILGRIM, RAMONA FLOWERS, MATTHEW PATEL, GIDEON GRAVES, LUCAS LEE, ROXIE RICHTER, ROBOT-01로 플레이하세요. 완전히 새로운 모험 시리즈 창작자 Bryan Lee O’Malley가 선보이는 새로운 스토리에서, 서로 연결된 레벨을 탐험하며 에픽 퀘스트를 수행하고 새로운 적과 보스에 맞서 싸워보세요. 오랜 팬은 물론 신규 플레이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광란의 격투 액션 창의적인 콤보를 마스터하고, 기상천외한 무기를 사용하고, 주변 환경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활용하고, 혼돈 속에서 승리를 쟁취하세요! 파워 업! 획득한 코인을 써서 파이터를 꾸미고 강화하세요! 특수 아이템을 장착하고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해서 매번 색다른 빌드를 만들어 보세요! 새로운 Anamanaguchi의 음악 8비트 에너지와 멜로디가 강렬한 록을 결합한 폭발적인 음악으로 유명한 Anamanaguchi가 초심으로 돌아가서 이 토론토 배경의 모험을 위해 제작한 새로운 음악을 선보입니다. 대환장 4인 협동 플레이 로컬 또는 온라인으로 최대 3명의 친구와 힘을 합치세요. 드롭인/드롭아웃 기능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싸우거나 친구들과 함께 거리를 누비며 액션을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