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6 - Deluxe Edition
RIDE 6 - Deluxe Edition으로 더욱 스릴 넘치는 라이딩을 즐기세요. 게임 본편과 더불어, 출시 즉시 놀라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Season Pass Vol. 1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RIDE의 경험 RIDE 6는 단순한 레이싱 게임이 아닙니다. 바이크를 통해 자신을 찾는 여정입니다. 이곳에서 열정은 정체성이 되고, 모든 레이스는 자신을 표현하는 무대가 됩니다. 이제 라이더가 된다는 것의 진정한 의미를 스스로 증명할 차례입니다. 아스팔트를 넘어선 질주 Bagger와 Enduro를 포함한 250종 이상의 다양한 바이크를 수집하고 직접 타보세요. 아스팔트 길을 벗어나 새로운 오프로드 트랙에서 흙길 위를 달리는 스릴을 느껴보세요. 한층 더 완벽한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RIDE Fest 참여 바이크에 대한 열정을 기념하세요. 모터사이클 페스티벌의 분위기 속에서 커리어를 시작하고, Casey Stoner부터 Guy Martin까지 10명의 전설적인 챔피언에게 도전하세요. 각 챔피언은 다양한 종목, 바이크, 트랙으로 당신의 실력을 한계까지 밀어붙일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과연 전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자격이 있을까요? 나만의 방식으로 질주 기초를 익히고 싶은 초보자부터 궁극의 도전을 원하는 베테랑까지, RIDE 6는 당신의 스타일에 맞춰 진화합니다. Arcade 경험은 즉각적인 주행의 스릴을 선사하고, Pro 경험은 완전한 조작과 깊이 있는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새로운 Bridgestone Riding School을 통해 어떤 도전도 이겨낼 수 있게 스스로를 단련하세요! 온라인, 무한한 질주 완전한 크로스 플레이로 온라인 레이스를 즐기고, 리더보드 정상에 이름을 올리고, 커스텀 바이크, 슈트, 헬멧을 뽐내며 진정한 라이더로 거듭나세요. Monthly Challenges에서 새로운 레이스와 매력적인 보상을 경험하세요. 왜냐하면, 진정한 라이더는 절대로 멈추지 않으니까요. Season Pass Vol. 1에 포함된 모든 콘텐츠는 2026년 12월까지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