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6 - 101 Starter Pack
RIDE 6 - 101 Starter Pack 구성: - Aprilia RS 457 Trofeo (2024) - Honda CBR 600RR HRC (2021) - Suzuki TL 1000 R - Racing Modified (1998) - Triumph Trident 660 (2024) - Husqvarna FS 450 (2024) - 트랙: White Pine - Kart - 새로운 Career 지역 어떤 바이크는 트랙에 입성하는 당신의 존재를 알리고, 커리어의 중요한 출발점이 되어줍니다. 동명의 원메이크 트로피를 위해 설계된 경량 Aprilia RS 457 Trofeo에 타는 순간, 단순한 속도를 넘어 진정한 경쟁을 위해 태어난 오토바이란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Husqvarna FS 450에 타면 급격하게 꺾이는 코너에서 반사 신경을 시험할 수 있으며, 3기통 Triumph Trident 660은 탁월한 균형과 핸들링을 보장합니다. V-Twin 엔진을 탑재한 Suzuki TL 1000 R Racing Modified가 거칠고 강하다고 느껴진다면, 슈퍼스포츠 Honda CBR 600RR HRC는 연석에서 연석으로 이어지는 라인을 정밀하게 이끌어 줍니다. White Pine - Kart 서킷에서 아스팔트를 진정한 트랙 경험으로 바꾸고, RIDE 6 Career에서 새로운 지역을 열어보세요! 이 DLC는 RIDE 6 - Season Pass Vol. 1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