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wind or Die
그저 평범한 비디오 대여 가게의 하루입니다…그렇죠? 마이크는 동네 비디오가게에서 미래가 보이지 않는 자신의 직업이 쉬울거라고 생각했어요. 연쇄 살인범이 동료 점원들을 토막내버리기 전까지는요! 진상 손님들, 끔찍한 상사들을 응대하고 가게를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가능한 깨끗하게 말이죠). 가끔 걸려오는 소름 끼치는 전화나 앞 창문에서 당신을 지켜보고있는 사람에 대해서는 신경쓰지 마세요,모두 당신의 업무 중 하나니까요. 친절하게 대하세요, 그리고 되감으세요… 혹은 죽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