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ular Factory: Escape Room
당신은 일반 조립 라인에서 일하지 않습니다. 진실을 밝히시겠습니까? 레귤러 팩토리는 당신의 능력을 시험할 탈출실입니다. 퍼즐을 풀고, 비밀 코드를 해독하고, 숨겨진 물건을 찾고, 당신이 일하는 비밀 공장의 여러 방을 조사하면서 어두운 진실을 발견하십시오. 이 모험이 일어나는 각 방을 탐험하여 이 미스터리를 해결하십시오. 당신은 탈출 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