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계의 주인공들(People of Note)
이 턴제 음악 RPG에서 케이던스와 함께 뮤지션들을 모으고 스타가 되는 길을 찾아내세요. 모든 전투가 음악 공연으로 이루어진 전례 없는 턴제 전투를 경험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전투 조건과 장르를 뒤섞는 매시업 공격을 상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