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ox Error
계속해서 변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글리치에 적응하고 극복해라! Paradox Error는 스크롤 하는 플랫폼 게임을 초현실적으로 표현한 게임으로 미니멀한 흑백 그래픽과 4차원을 깨부수는 혁신적인 게임 디자인이에요. 고의적으로 글리치를 포함해서 죽음을 피하게 도와 주거나, 버그를 사용해서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하거나, 게임 인터페이스가 마치 스테이지의 일부인 것처럼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등의 조작이 가능합니다. 타이틀 화면의 메인 메뉴가 허브 세계고 커서가 적이 될 수도 있고 도움이 되는 가이드가 될 수도 있으며 그래픽 오류가 화면의 일부를 가리고 플레이어 캐릭터는 죽으면 픽셀이 되어 폭발합니다. 살아 남으려면 갈 수 있는 곳, 만져도 되는 픽셀, 배경일 뿐인 픽셀 등을 빨리 파악해야 합니다. 게임플레이가 갑자기 시점이 바뀌거나 글리치된 물체와 상호 작용해서 진행해야 할 경우 재빨리 적응해야 합니다. Paradox Error는 항상 변화하는 환경 퍼즐 게임으로 계속해서 죽고, 실패로부터 새로운 것을 알게 되고 결과적으로 목표 지점에 도달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난이도는 하드코어 하지만 적당히 어려워서 계속 시도하게 되고 시행 착오를 겪으면서 시도하는 인내심이 결국 보상을 가져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