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Move Away
One Move Away는 아름다운 아트 스타일의 3D 1인칭 이삿짐 차량 퍼즐 게임입니다. 서로 다른 삶의 단계에 있는 3명의 캐릭터들의 이삿짐을 전략적으로 포장하세요. 인생을 살다 보면 짐이 늘어나고, 이삿짐을 싸는 것도 어려운 일이 됩니다. 이사를 가야 할 때가 되었을 때, 수많은 소지품을 포장하는 것은 그야말로 도전입니다. 짐을 싸서 떠나세요! One Move Away에서는 섬세한 사람, 그렇지 않은 사람 모두 자기 방식대로 짐을 쌀 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전략을 세우거나 난장판을 그대로 가져가도 됩니다. 뚜껑만 닫히면 되죠! 조심해서 짐을 다루지 않으면... 모든 행동에는 반작용이 따라옵니다. 게임에서도 현실에서와 동일한 물리 작용이 적용됩니다. 부주의하게 싼 짐이 도미노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너무 높게 쌓으면 무너지기도 하죠! 다양한 아이템을 정확한 위치에 배치하며 완벽하게 포장하는 만족감을 느껴보세요. 이삿짐을 포장하는 과정에서 성취감을 느껴보세요. 완벽한 이삿짐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전략적인 사고가 필요합니다. 레벨마다 서로 다른 크기와 형태, 한정된 공간을 통한 새로운 도전이 주어집니다. 과연 시간 안에 완벽하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