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o
놀라움이 가득한 고대의 세계를 탐험하는 싱글플레이 게임입니다. 퍼즐과 비밀, 극복해야 할 장애물로 가득하며, 여러분을 데리고 잊힌 문명의 힘을 통해 우거진 숲, 태양이 작열하는 사막, 얼어붙은 동토, 심지어 구름 속까지 웅장한 모험을 떠날 것입니다. 감정에 호소하는 여정 Omno는 퍼즐과 비밀, 극복해야 할 장애물로 가득한 싱글플레이 어드벤처 게임으로, 여러분을 데리고 놀라움이 가득한 고대의 세계로 탐험을 떠날 것입니다. 아름답고도 신비로운 세계 잊힌 문명의 힘을 통해 우거진 숲, 태양이 작열하는 사막, 얼어붙은 동토, 심지어 구름 속까지 웅장한 모험을 떠나보세요. 환상적인 생물들을 만나보세요 이동하는 동안 귀엽고 작은 것들부터 불가사의한 거대한 것들까지 엄청나게 다양한, 이상하고도 아름다운 생명체들로 가득한 생생한 세계를 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