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Man's Sky
클래식 SF 속 모험과 상상에서 영감을 얻은 No Man's Sky는 수많은 별과 생명체, 끊임없는 위험과 액션이 가득한 은하계를 여러분에게 선보일 것입니다. No Man's Sky에서, 여러분은 먼 곳의 태양빛을 받는 모든 별과 생명체로 가득한 행성 어디든 선택해서 갈 수 있습니다. 우주 안쪽부터 행성 지표면까지 로딩 화면이나 제한이 없는 부드러운 비행을 즐기세요. 이 무한한 우주에서 당신은 지금까지 보지 못한, 그리고 어쩌면 앞으로도 보지 못할 장소와 생명체들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위대한 항해의 시작 은하계의 중심부에는 우주의 본질을 간직한 채 당신의 여정을 이끄는 거부할 수 없는 신호가 고동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적대적인 생물이나 사나운 해적과 대면하는 순간 죽음은 그만한 대가를 치른다는 것과 생존 여부는 함선과 무기, 슈트 업그레이드에 따라 좌우된다는 걸 알게 될 것입니다. 자신만의 운명을 찾아라 No Man's Sky에서 당신의 항해는 오직 당신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약한 자를 사냥하며 물건을 빼앗는 싸움꾼이 되시겠습니까, 아니면 해적들을 소탕하고 현상금을 노리시겠습니까? 함선 속도와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면 강력한 힘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상인이 되는 건 어떨까요? 잊혀진 세상 속 풍족한 자원을 찾아 비싸게 거래하세요. 화물 공간에 더 투자하면 막대한 보상을 거둘 수 있습니다. 아니면 탐험가는 어떤가요? 알려진 영역을 넘어 누구도 보지 못한 장소와 존재들을 찾아보세요. 엔진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멀리 도약하고, 슈트를 강화해 목숨을 위협하는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여정을 공유하라 우주는 살아 숨쉬는 곳입니다. 상단 호송대는 별을 왕래하고 각 진영은 영토 싸움을 벌이며, 해적들은 약탈을 일삼고, 경찰들은 항상 현장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같은 은하계에 살고 있으며, 여러분은 지도상에 발견한 것들을 공유하여 알려진 우주를 더 확장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행동이 만든 결과까지 보게 될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