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ffelheim
그대의 아바타는 용감한 전사였으나 전투 중 사망하고 말았다. 그러나 아스가르드의 평화를 능히 누렸어야 할 그 영혼은 거친 Niffelheim 세계에 갇혀 있다. 적이 가득한 세상에서 살아남아 이웃 땅을 샅샅이 뒤지고 위험한 지하 감옥을 탐험하며 발할라로 가는 길을 찾아야 한다. 지하세계에서 살아남으세요 전사는 죽은 뒤에도 여전히 전사입니다. 마지막 도전을 완수해 당신의 존재를 신들에게 증명해 보세요. 춥고, 어두운 죽음의 길을 걸었지만 당신은 언제나 용감했으며 또한 지금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충분히 준비해 스스로를 지키고 이 땅의 신비를 밝혀 내세요. 잊지 마세요 감히 당신의 땅을 공격하는 적들을 물리치세요. 타락한 적들이 아스가르드로 더 가까이 올 것입니다. 뼈, 이빨, 모피 등 모든 것으로 당신을 지키고 적들을 공격하세요. 그들을 파괴하고 요새를 건설하십시오. 죽음의 신관은 최후의 통첩을 전했습니다. 그에게 무릎을 꿇겠습니까? 아니면 그의 죽은 부하들과 싸우겠습니까? 탈출하기 아스가르드로 가는 문 조각을 모으십시오. 하지만 주의해야 합니다. 거인, 언데드, 살인 거미들이 탈출 시도를 언제나 감시하고 있으니까요. 제조 버섯에서 추출한 여러 포션들을 이용해 적들을 무찌르세요. 동료들에게 건넬 수 있는 요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독약을 추출할 시 가장 강력한 트롤조차 죽일 수 있습니다. 고대 동굴을 탐험하세요 이 세계의 심장에는 당신이 치를 최후의 전투를 승리로 이끌 유물이 있습니다. 그 곳으로 향해 어둠 속에 숨겨진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