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Play
더 이상 온라인 서버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Redview Count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에서는 경찰과 레이서 간의 스트리트 레이싱 라이벌전이 끊이지 않으며, 양측 모두 가장 빠른 차량, 튜닝, 기술을 앞세워 거칠고 위험한 도로 위 전면전을 벌입니다. 경찰이나 레이서로 플레이하세요. 법의 양쪽 편에는 각기 다른 고위험 챌린지, 보상,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걸고 맞붙는 궁극의 라이벌 대결에서 승리를 쟁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