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aka
풍부한 타라후마라의 토착 문화를 토대로 한 3D 액션 어드벤처 게임인 뮬라카를 통해 환상적인 북 멕시코의 경치에 빠져들어라. 뛰어난 달리기 능력으로 유명한 타라후마라족의 샤먼인 수쿠루아메의 여정을 따라 세상을 타락시키는 악에 맞서기 위해 반신들의 힘을 모으자. 실제 시에라 타라후마라 지역에서 영감을 얻은 퍼즐을 풀고 그 지역의 신화를 바탕으로 구현된 몬스터들에 맞서 격렬한 전투를 체험하고, 타라후마라족이 왜 초인으로 불리는지 그 이유를 직접 경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