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Mechs
픽셀 아트 스타일로 채굴 기계를 조종해서 지하의 자원을 모으면서 깊이 파 내려가고 크게 한탕 하세요! 지하에서 이상한 소음과 기이한 활동이 감지되자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당신이 파견되었습니다! Mining Mechs는 유려한 픽셀 아트 스타일로 선보이는 레트로 2D 액션 게임입니다! 최첨단 채굴 메크를 조종해서 땅속 깊이 파 내려가고 값진 자원을 모으세요. 지상에서 자원을 팔아 돈을 벌어들이세요. 돈은 메크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메크를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메크는 저마다의 특징을 갖고 있으며 당신이 더 깊은 땅속을 탐험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하지만 모험이 쉬울 거라고 착각하진 마세요. 깊이 들어갈수록 더욱 어려워질 테니까요! 당신은 과연 지하 세계의 어두운 비밀을 파헤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당신의 땅파기 스킬을 한계까지 몰아붙이는 엄청난 도전에 막히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