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Legends 디럭스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으로 기치를 높이 올리세요. 영웅 1개, 탈것 4개, 추가 탈것 스킨 1개로 구성된 6가지 게임 내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글린의 부패한 네더가 지상 전역으로 퍼지며 손에 닿는 모든 것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 온화한 땅을 지킬 영웅인가요? 전략을 짜고 장대한 전투에서 피글린과 맞서세요. 그러나 주의하세요. 그들은 항상 반격합니다. 낮에는 피글린 기지를 점령하고 해가 진 후에는 아군을 방어하세요. 보물과 위험이 가득한 우거진 바이옴을 탐험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낯익은 몹과 재회하세요. 알레이가 곁에 있으니 남은 일은 세상을 구하는 것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