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 Man X Legacy Collection 2
록맨 30주년과 록맨 X25주년을 기념, 명작 액션게임 「록맨 X」시리즈 8작품이 Collection으로 새롭게 단장되어 등장! 본작에는 시리즈 후기의 록맨 X5~X8까지의 이식판을 수록(「Collection」에는 X~X4를 수록) 또한, 두 치명적인 보스 들과 동시에 겨루는 새로운 X 챌린지 모드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희귀한 일러스트, 클래식한 굿즈 카탈로그, 향수어린 광고 등이 가득한 뮤지엄도 탐험해 보세요. 이 Collection은 수준 높은 Mega Man 시리즈의 시작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