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ha BREAK
'Mecha BREAK'는 근미래 공상과학 장르를 바탕으로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메카 전투 게임입니다. 각각의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갖춘 메카를 활성화하고, 메카의 외형을 커스터마이징하여 험난한 지형에서 거대 로봇들과 대항해 보세요.